[긴급공지] 비밀번호 강제 초기화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바코드가이드입니다 (●'◡'●)
현재 블리자드측에서 일부제품 브론즈, 미배치, 1레벨제품 등 해당 사진과 같이 비밀번호가 강제 초기화되는 사례가 있습니다.
이는, 홈페이지 QNA란에 있는 자주하시는 질문 [9]를 참고하시면 아시겠지만 계정잠금 혹은 비밀번호 초기화 둘 중 랜덤으로 적용되는 거 같으며
고객님의 사용환경에 따라 해당 계정 혹은, 컴퓨터 벤웹을 암시하는 사항일 수 있습니다.
또 추가로, 고객님 입장에선 비밀번호가 강제 초기화 되어 로그인이 안되는 상태에서 소수 고객님들께서 회수당하셨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자주하시는 질문 [6]에 준수하여 바코드가이드에서 판매된 정보나 이력은 소장7일 내 이후, 모두 삭제하고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해주시고, 먼저 비밀번호가 강제 초기화 되어있는지의 여부는 로그인이 안되시는 고객님들 중 말씀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소장 7일 내 한정)
현재 블리자드측에서 일부제품 브론즈, 미배치, 1레벨제품 등 해당 사진과 같이 비밀번호가 강제 초기화되는 사례가 있습니다.
이는, 홈페이지 QNA란에 있는 자주하시는 질문 [9]를 참고하시면 아시겠지만 계정잠금 혹은 비밀번호 초기화 둘 중 랜덤으로 적용되는 거 같으며
고객님의 사용환경에 따라 해당 계정 혹은, 컴퓨터 벤웹을 암시하는 사항일 수 있습니다.
또 추가로, 고객님 입장에선 비밀번호가 강제 초기화 되어 로그인이 안되는 상태에서 소수 고객님들께서 회수당하셨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자주하시는 질문 [6]에 준수하여 바코드가이드에서 판매된 정보나 이력은 소장7일 내 이후, 모두 삭제하고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해주시고, 먼저 비밀번호가 강제 초기화 되어있는지의 여부는 로그인이 안되시는 고객님들 중 말씀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소장 7일 내 한정)
- 이전글<바코드가이드 커뮤니티, 오픈채팅방 개설> 23.04.24
- 다음글<2023.04.08~ 바코드가이드 대표공지 및 변경사항> 23.04.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