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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코드가이드에 대해서 궁금한 부분을 해결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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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구매전 주의사항 목록

  1. Q

    ⭐ 바코드가이드 제품구매 방법 

    A. 제품구매 방법 : https://url.kr/uawyt9

    해당 링크를 참고해주셔서 구매해주시면 되시고, 추가 문의사항은 바코드가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연락수단을 참고하시고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2. Q

    ⭐ 저희 바코드가이드는 제품구매전 주의사항, 자주하시는 질문을 준수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A. 해당 글들을 꼭 한번씩 읽어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바코드가이드가 제공하 다양한 연락수단을 참고하시어 연락 부탁드립니다.1262faa62194d8990a476ab8b5e3a611_1680931150_4996.png 

  3. Q

    브론즈, 미배치, 1레벨제품을 구매하고 플레이하던 도중에 정지를먹었어요. 해결책이있을까요? [0]

    A. 구매 후 1시간이내에 제품에 대한 문제가 발생할 시에만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랜덤제품제외 코드번호 : #443, #445, #446, #447, #448, #449 등 당연적용)

    또한, 문제가 발생한 사항에 덧붙여 정보변경(이메일, 비밀번호, 닉네임, 인증기해지 등)을 하게 되시면 교환/환불이 어렵습니다. (=모든제품 공통사항)

    추가적으로 이 사항은 계정폐쇄(=ACCOUNT CLOSURE), 계정잠금(시간상관없음, 무료해제O)에 한에서 소급하여 교환/환불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메일변경방법 : https://vo.la/YTW65 

    → 공식적인 사항은 아니지만, 기본적인 정보변경은 구매하신 후 최대한 늦게 변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일찍하셔서 좋을 게 없습니다)


    * 자주하시는 질문 [9]과 연관있으니,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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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Q

     ┖ [0]에 관해서 추가설명 드립니다. 

    오피셜은 아니지만 브론즈, 미배치, 1레벨제품이 왜 쉽게 정지(잠금포함)를 먹으며 영구적인 제품이라고 보기에도 애매한 이유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오버워치2가 무료화되면서, 해외제품은 SMS알림이만 달려있으면 무한정으로 생산이 가능합니다. 

    SMS알림이를 달기 전에 해외제품(1레벨제품)을 생산해야 하는데 이것은 공장측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우회프로그램 즉, VPN을 사용하여 생산을 해야 합니다.

    그렇게 VPN을 통해 생산하고 나서, VPN을 종료하게 되면 다시 한국IP가 되는데

    실질적으로, 해외 IP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한국 IP를 사용하게 되면 블리자드는 계정도용이라고 생각하여 이것을 계정폐쇄를 시키는 것입니다.

    또 여기에서 갑자기 본인이 영구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계정을 해당 IP로 사용해버리면 그 또한 계정폐쇄로 영구정지먹을 수 있는 일명 하드벤을 먹는 것입니다.

    하드벤은 A컴퓨터에 수많은 계정들을 접속하면 이 또한 하드벤이 걸릴 수 있고 부정프로그램을 사용하여도 하드벤이 걸릴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컴퓨터 환경에 따라 다릅니다.)

    이 하드벤은 IP우회를 하거나, 도메인을 바꾸거나, 컴퓨터 리셋을 해서도 풀지 못합니다.

    + 추가적으로, 이유없는 누적으로 신고가 쌓이거나(계정폐쇄 및 도용) 생산된 브론즈 제품의 경우 점수가 갑자기 상승세를 갑자기 타게된다면 충분히 실시간 정지(부스팅 정지)가 가능합니다. 


    * 방법은 스푸퍼(Spoofer)를 사용하여야 하는데 이부분은 저희쪽에서 다루지 않는 제품이라 도움을 드리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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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Q

    [ 코드번호 : #N ]에 관하여 간단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1]

    A. 해당 제품은 저희 업체에서 60일동안 테스팅을 하여 직접 뽑아낸 영구제품입니다. 

    (기본적인 브론즈제품들과는 가격차이가 있고, 그만큼 품질도 보장이 가능합니다.)


    저희가 영구적인 제품이라는 기준은, 계정구매란 측에 있는 영구제품라인에 있는 제품 중 60일이 경과한 모든 영구제품을 의미합니다.

    [ 코드번호 : #N ]에 따른 구매요청이 들어오면 영구제품 라인 중 임의로 티어가 제일 낮은걸로 제작을 해드리는 방식입니다.


    해당제품은 바코드가이드의 명예를 걸고 제작하였다는것은 변하지 않사오니, 꼭 상담을 받으시고 구매바랍니다.

    (바코드가이드는 영구적인 제품을 제공하였지만 구매자 사용자의 환경에따라 정지를 먹을 수 있습니다.) 

  6. Q

    코드번호 점수란에 MMR 예상이라고 있는데 무엇을 의미하는건가요? [2] 

    A. 오버워치1의 31시즌 이전에 전적은 소프트리셋에 의해 오버워치2 전적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31시즌 이후에 점수가 없으면 해당 포지션의 점수가 있는지 없는지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에

    바코드가이드는, 해당 포지션을 유통하기 전 해당 제품의 MMR 여부를 파악하고 측정 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예상 MMR의 범위의 경우 오차범위 +-3(등급 기준)이며,

    이는 블리자드 시스템상 정확한 구조를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에  정확한 답변을 드리지 못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미배치라고 기재되어 있는데 MMR(     )이 제시되어 있지 않을 경우에는 생미배치라고 설명드릴 수 있겠습니다, 또한 측정불가 상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7. Q

    아시아제품(한국)이나 해외제품을 구별해서 재고를 알려주실 수 있나요? [3] 

    A. 바코드가이드는, 아시아제품(한국)이나 해외제품을 코드번호란에 구별하여 기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제품(한국)의 경우 "아시아 구매 제품"이라고 기재를 해놓으며, 그외의 상품은 전부 해외제품이라고 안내 도와드릴 수 있겠습니다.
  8. Q

    주문제작이란 무엇인가요? [4] 

    A. 상담 → 입금 → 고객님 계정양도(미배치)/혹은 미양도 → 진행 → 계정판매(지급) → 완료 
    순서로 진행되며, 대리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계정양도를 하실 때 점수가 있는 반면 주문제작의 경우 미배치(점수없음)로만 제작이 가능합니다.
    브론즈, 실버, 골드, 플레티넘의 경우 고객님께서 미배치를 제공해주시지 않으셔도 저희쪽에서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단 다이아, 마스터, 그랜드마스터의 경우 고객님께서 미배치를 제공해주셔야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티어마다 제작하는 시간과 기간이 각기 다르므로 꼭 연락하셔서 상담받으신 후 주문제작 요청 부탁드립니다. 

    * 교환/환불건에 관해선 제품구매전 주의사항[0]과 동일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주문제작은 해당티어의 최하위 넘버인 V로만 제작이 가능합니다.
  9. Q

    대리구매(닉네임변경권, 배틀패스, 리그토큰 이하사항)는 무엇인가요? [5] 

    A. 대리구매는 해외제품을 사용중이신 고객님들께서 닉네임변경권, 배틀패스, 리그토큰 이하사항 같이 
    구매를 하고싶은데 구매를 하기 힘들거나 불편하신 경우 바코드가이드에서 대신 결제를 해드리는 방식입니다.
    대리구매를 하게 될 경우, 앞 서 제품(코드번호 : #442)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객님들께서 이용해주시는 국가에 따라 환율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가격을 기재했을 뿐, 대리구매를 요청하게 되면 꼭 전문적인 상담원과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10. Q

    제품을 구매하였는데, 재고가 없다고 말씀드렸을 때의 대처방법 [6]

    A. 제품을 구매하시려고, 결제를 해주셨는데 상담원님께서 재고가 없다고 말씀 드렸을 때는 모든 재고는 당일을 제외한 하루 뒤에도 받아보실 수 있으시지만,
    바로 사용하려고 제품을 결제하셨을 때는 통상적으로 바로 고객님의 계좌번호로 환불처리가 되고 늦을 때는 24시간안에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11. Q
    대리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하였는데 제품이 해킹/회수당한 거 같아요, 해결책이 있을까요? [7]

    A. 대리판매하여 구매한 제품이 아시아(한국)제품일 경우, 해킹/회수를 당하게되면 
    먼저 본주(1대)한테 바코드가이드측에서 연락하여 해킹/회수 관련해서 면밀히 검토하고 부주(구매자)에게 제품을 다시 드릴 예정입니다.
    하지만, 바코드가이드측에서 본주(1대)에게 연락을 했는데 연락이 두절일 경우 부주(구매자)에게 전 금액을 환불해드리고
    바코드가이드 측은 본주(1대)가 해킹/회수가 의도적이었다고 보고, 사기죄로 형사처벌 할 예정입니다.
    단, 이 부분에 있어서 피해입증이 가능해야하기 때문에 부주(구매자)님께선 추후에 소환되실 수 있으며 제품 구매 후 홈페이지에서 명의주를 파악하고 계셔야 합니다.

    A. 대리판매하여 구매한 제품이 해외제품일 경우, 해킹/회수를 당하게되면 자주하시는 질문 [0], [2]를 적용하여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자주하시는 질문에서 앞 서 말씀드렸듯 해외제품의 경우 한국제품(아시아)와 다르게 가입절차에서 따로 등록된 명의주 자체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해외제품에 있어서는 고객님의 제품관리가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

    * 전체적으로 아시아(한국)제품, 해외제품의 모든 정지건에 관련해서는 도와드릴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해외제품 구매의 경우 본주(1대)의 신상은 보호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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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Q
    바코드가이드 내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최상의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8]

    A. 바코드가이드 내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집, 피시방 장소불문하고 정상 구동 가능한 제품만을 출고하여 구매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오버워치로 한 게임으로만 장수의 길을 걷고 있기 때문에 최고의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보장해드린다고 약속을 드릴 수 있습니다.
    입장을 바꾸어 고객님의 소리를 적극적으로 수용할 수 있는 업체, 바코드가이드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13. Q

    문화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9] 

    A. 문화상품권으로도 거래가 가능합니다.

    단, 문화상품권 등 각종 상품권 결제의 경우 수수료 15%가 있기 때문에 바코드가이드 제공하는 다양한 연락수단으로 연락하신 후 결제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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