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QNA

바코드가이드에 대해서 궁금한 부분을 해결해드립니다.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 바코드가이드 제품구매 방법 

    A. 제품구매 방법 : https://url.kr/uawyt9

    해당 링크를 참고해주셔서 구매해주시면 되시고, 추가 문의사항은 바코드가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연락수단을 참고하시고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2. Q

    ⭐ 저희 바코드가이드는 제품구매전 주의사항, 자주하시는 질문을 준수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

    A. 해당 글들을 꼭 한번씩 읽어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바코드가이드가 제공하 다양한 연락수단을 참고하시어 연락 부탁드립니다.1262faa62194d8990a476ab8b5e3a611_1680931150_4996.png  

     

  3. Q

    제품이 해킹/회수/정지당한거 같아요 도와주세요. (영구, 비영구제품 포함) [0] 

    A. 아시아와 해외제품 모두 구매후 바로 이메일변경을 하지마시고, 계정상태가 양호한지, 내가 구매한 제품이 맞는지 확인하신후 정보변경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추후에 판매된 해외제품에 있어서는 고객님의 제품관리가 필수적으로 요구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드리지 못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아시아제품의 경우 구매 후 홈페이지에서 명의주를 꼭 파악하셔야 추후 해킹/회수에 대해서 보증(A/S)이 가능합니다. (본주 연락 후 연락이 닿지 않을 시, 법적조치 가능합니다.)


    * 이 점 꼭 유의하셔서 해당글들을 소홀히 보지 마시고, 제품관리 부탁드립니다(__)

  4. Q

    구매한 제품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2] 

    A. 해외제품의 경우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시면 찾아드릴 순 있으나, 아이디를 잊어버리게되시면 찾아드릴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해외제품의 경우 한국제품(아시아)와 다르게 가입절차에서 따로 등록된 명의주 자체가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한국제품의 경우 명의주를 파악하고 있는 상태에서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시게 되시면 찾아드릴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5. Q

    제품을 구매했는데 SMS알림이가 달려있어요, 제거 또는 변경할 수 있을까요? (아시아/해외제품 공통사항) [3]

    A. 바코드가이드는 오버워치가 정상구동 가능한 제품만을 출고하여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해외상품의 경우 SMS알림이가 등록된 상품만이 정상구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SMS알림이가 등록된 상품이 출고될 경우 제거가 어렵습니다.
    제거가 어려운 이유는, 바코드가이드 내에서 등록하는 SMS알림이는 유선칩으로 모두 제품 등록 후 스크래치로 폐기하기 때문입니다.

    * 여기서 잠깐 SMS알림이란?
    : SMS알림이는 오버워치2 랭커(상위 500위)를 달기 위해서 등록하여야 하는 꼭 필수적인 요건 중 하나입니다.
    또한, 오버워치2를 실행하기 위해서도 필요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에 바코드가이드는, 해외제품 일부하에 SMS알림이를 등록시켜드리고 있습니다.(코드번호#451 참고-유료서비스)
  6. Q

    옛날에 대리를 받은 적이 있는거 같은데, 오버워치2 대리가 가능할까요? [4] 

    A. 바코드가이드는 2019년부터 오버워치 대리를 해왔지만, 2021년 하반기부터 오버워치 대리를 진행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대리 행위의 경우, "게임물 관련사업자가  승인하지 아니한 방법으로 게임물의 점수를 대신 획득하여 주는 행위"에 해당하여 게임산업진흥 관한 법률에 위배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바코드가이드는 게임산업진흥 관한 법률 개정안 수사제외 항목에 포함된 계정판매식, 주문제작의 경우에만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현재 게임대리(18.6.25/2년 이하의 징역 또는 ▲ 2,000만원 이하의 벌금)행위는 진행하지 않으며, 주문제작만 가능합니다.

  7. Q

    해외제품의 경우에는 아시아서버 / 타 서버에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가요? [5] 

    A. 네 물론 가능합니다. 많은 고객님들께서 여쭤보시는 질문입니다.

    해외제품의 경우에도 아시아서버 / 타 서버에서 게임 플레이가 원활하게 작동 가능하십니다. (중국, 홍콩 제외)

    게임 플레이에서는 핑이 튀거나, 프레임이 드랍되는 부분 조차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해외서버의 경우 한글로 닉네임변경이 불가능하며 고유 서버(나라)의 닉네임만 사용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8. Q

    계정구매를 하게되면, 제 3자가 봤을 때 알수가 있을까요? [6] 

    A. 바코드가이드는 제품판매를 하기 전 해당 제품과 연관된 모든 목록(친구 혹은 메신저)을 삭제하고 있습니다.

    또 판매 후에는 소유주는 고객님(구매자)이시기 때문에 판매된 정보나 이력은 바코드가이드 내에서 소장7일 내 이후, 모두 삭제하고 있습니다.

    즉, 제3자가 알지못하도록 바코드가이드가 숙지하고 있는 모든 부분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9. Q

    계정거래의 경우 불법이 아닌가요? [7]

    A. 현행 관계법령에서는 온라인게임 계정을 거래하는 행위에 대한 처벌규정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한 계정 거래로 인해 구매자 본인이 법적 책임을 받은 적은 없으나, 바코드가이드가 준수하는 사항 외의 부분은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예외적인 경우 심한 욕설(정보통신망법 제70조)이나, 불법 프로그램(정보통신망법 제48조)을 사용하신다면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바코드가이드는 "불법"에 대해서 굉장히 적대시 하고 있으며, 이를 옹호하지 않습니다.

  10. Q

    바코드가이드는 어떠한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8] 

    A. 바코드가이드 내에서는, 오버워치2에 해당하는 모든 서비스를 고객들께 최고의품질 최상의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바코드가이드를 애용하시는 고객님들께는 특별한 할인을 드리고 있으며, 한번 이상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에도 차별없이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11. Q

    계정잠금이란 무엇인가요? [9] 

    A. 계정잠금이란, 블리자드 측에서 1차적으로 계정도용이 의심되서 잠구는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최근들어 미배치나 해외 새제품을 구매하고나서 소수 고객님들께서 배틀넷에 "잠긴 계정입니다." 라고 표시가되어 있고 

    접속을 하는데 인증을 하라는 화면이 나온다고 연락을 주시는 때가 있습니다.

    해당 계정은 말 그대로 "잠긴 계정"이며, SMS알림이를 보내고 인증을 받아야지만 계정 잠김해제가 됩니다.

    저희 측에선 자주하시는 질문 [3]을 참고해주시면 아시겠지만 SMS알림이는 유선칩으로 모두 제품등록 후 스크레치로 폐기하기 때문에 잠긴계정을 푸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이 점 이해해주시고, 추후 문제점을 개선하여 고객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현재 문제 개선되어 인증기가 달린채로 잠긴계정을 무상으로 풀어드립니다. (1레벨은 인증기가 달리지 않은 상태에서 출고되기 때문에 잠금해제가 어렵습니다.)


    → 브론즈, 미배치, 1레벨제품 한에서 1시간 보증(A/S) 가능합니다.

    보증이란, 바코드가이드 내에서 계정폐쇄, 계정잠금(시간상관없음, 무료해제O)에 한에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시 보증(A/S)이 가능합니다. 

    (이 또한 정보변경 시,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제품구매전 주의사항 [0]과 연관있으니,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795395cb6106a756bb1ecfb8ed4947d7_1684559819_5694.png 

  12. Q

    제품을 결제 후 홈페이지에서 자동(자판기)으로 받게끔 할 순 없을까요? [10] 

    A. 제품을 결제 후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받는 것, 일명 자판기는 저희 홈페이지에서는 적용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그 이유는, 자판기의 경우 결제를 하면 바로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는 편리함이 있지만

    문제가 있는 제품을 받았을 경우, 판매자에게 연락을 해야 하는데 판매자에게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부재)엔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기 떄문입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저희 바코드가이드는, 편리함을 우선시 하기보단 안전하고 결함이 없는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게끔 운영중에 있습니다.

바코드가이드

Contact Us

카카오톡 : barcodeguide

디스코드 : 바코드#9303

텔레그램 : barc0de09

트위터 : barc0deteam


24시 상담가능